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벤하닷이 왕들과 장막에서 마시다가 이 말을 듣고 그 신복에게 이르되 너희는 진을 베풀라 하매 곧 성을 향하여 진을 베푸니라(열왕기상 20:12)

<       신천지 소개       >

하늘문화예술체전
성경에 약속한 회복의 시대, 세상을 새롭게 할 신천지 하늘문화를 소개합니다.
개회사
안녕하십니까? 신천지 대표 이만희입니다.
세계평화·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환영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이곳 20만 연합체전에는 지구촌 뿐만 아니라 높고 높은 하늘의 영인들도 하감하여 함께하시고 있습니다. 선수들과 응원단들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기미년 독립선언문에 바야흐로 신천지 하늘문화가 세계를 새롭게 한다는 그 예언이 바로 오늘 하늘문화 예술체전으로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같은 시대에 태어난 지구촌의 한 형제자매이며, 한 가족입니다. 지구촌과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합시다. 천하 만물에게 생명을 주신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같은 불변의 사랑 말입니다. 사랑은 세계 평화와 광복을 이룰 것입니다.

지구촌 가족 여러분 24년 전 24차 올림픽이 지금 이 경기장에서 있었습니다. 이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은 1984년에 건립되었습니다. 우리 신천지 창립도 1984년에 창설되었습니다. 이 해는 어떤 해인지 아십니까? 역학을 보십시오. 60갑자 우주 일주해입니다. 알파와 오메가 시작과 끝인 이곳, 해 돋는 동방에서 시작으로 우주를 60갑자로 돌아 본 자리에 다시 온 것입니다.

본 자리에 다시 돌아와서 다시 시작되는 송구영신호시절입니다. 한 세대의 아침이 시작되는 송구영신 호시절 말입니다. 이 시대는 만물고대 신천운세가 도래한 것입니다. 24년 전 이곳에서 울려 퍼진 88올림픽 주제가는 "손에 손잡고"였습니다. 요약하면 이제 우리 모두 다 손에 손잡고 일어나, 평화의 불을 가슴에 담고, 벽을 넘어 사랑하고, 영원히 함께 살아가야 할 평화의 길로 나아가자는 주제가 였습니다. 이 당시 신천지는 현장에서 손과 손을 잡고, 사진을 찍어 인사의 글과 함께 해외 각국 인사들에게 주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손잡고 하늘문화 예술체전으로 세계평화·광복을 이룩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