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우리 조상들이 그것을 받아 하나님이 저희 앞에서 쫓아내신 이방인의 땅을 점령할 때에 여호수아와 함께 가지고 들어가사 다윗 때까지 이르니라(사도행전 7:45)

<       신천지 소개       >

약속의 목자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계 22:16]
인사말
진정한 신앙인은 빛이 되어 세상을 밝히는 사람입니다.
“사랑하는 기독교 성도 여러분 반갑습니다.”
신천지 나라의 교주는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 삼으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천지 창조주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통해 신천지(새 하늘 새 땅)증거장막성전을 창설하실 것을 성경에 미리 약속하셨습니다(계21장, 계15:5).
약속대로 이 땅에 설립해 주셨으니(마6:33), 그 은혜에 영원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창설하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과 본 성전의 12지파는 이전에는 없던 것으로서,
세계 속에서 오직 하나밖에 없는 하나님의 나라요 성전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받은 우리 12지파는 오늘날 약속한 천국이 가까이 온 것을 온 세상에 알립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사랑한 것같이 우리도 그가 주신 사랑의 계명을 지켜 서로 사랑합시다.
그리고 하루속히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우리 신천지는 십자가의 사랑을 실천하신 그분의 뜻에 따라 우리의 몸을 녹여 촛불같이 세상을 밝히는 빛과 사랑의 실체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님의 은혜와 평강이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영원히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총회장 이   만   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