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너희가 나의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요한복음 15:14)

<       하늘문화       >

하늘문화소개
성경에 약속한 회복의 시대, 세상을 새롭게 할 신천지 하늘문화를 소개합니다.
평화의 재료 '하늘문화'
하늘문화는 어두운 세상을 새롭게 할 것이며, 온 인류가 소망하는 세계 평화를 실현시킬 것입니다.
말을 나타낸 것이 글이고, 글대로 이룬 것이 문화이다
문화(文化)는 글이 화(化)한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말을 보이게 나타낸 것이 글이며, 이 글의 실체를 나타낸 것이 문화입니다. 하늘문화는 하늘의 것을 보고 들은 자들이 기록한 성경을 기반으로 하여 보이지 않는 성경 말씀의 실체를 나타내 보이는 문화입니다.

모세가 하늘의 것을 보고 이 땅에 그와 같이 창조하였고(출 25:9, 40, 히 8:5), 예수님이 하늘의 것을 보고 그와 같이 행하심 같이(요 5장), 요한이 하늘의 것을 보고 기록한 글(계시록 : 예언)의 실체를 나타낸 것이 ‘하늘문화’입니다.
하늘문화가 세상을 새롭게 한다
하늘문화는 하나님으로부터 온 문화로 신의 세계의 것을 담고 있어, 하늘이 땅보다 높은 것같이 그 차원이 높고 귀합니다.
또한 하늘문화는 온 인류가 소망하는 세계 평화를 실현할 자료입니다. 땅에서 나는 것은 하늘을 향해 자라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로 살아갑니다.
이 땅의 만물이 하늘의 것으로 사는 것같이 하늘에서 온 문화 안에는 생명력이 있어 보고 듣는 사람들에게 생명을 전합니다.
하늘문화는 전쟁과 다툼, 분열과 폭력 등 지구촌의 어두움을 밝히고 세계 곳곳에 사랑과 화합의 생기를 전합니다.
하늘문화의 산실 ‘신천지’
하늘의 글로 이루어진 신천지의 문화는 특별합니다. 예배와 예술, 음악, 체육 행사 등 모든 것이 하늘을 닮은 신천지의 하늘문화는 오직 하늘의 것을 본 신천지만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늘문화’의 결정체로 손꼽는 것이 '하늘문화 예술체전’입니다.

신천지는 온 인류의 평화와 안녕을 기원하고 지구촌 화합을 실현하는 ‘하늘문화 예술체전’을 꾸준히 개최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