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누가복음 24:47)

<       신천지자원봉사       >

하늘봉사소개
성경에 약속한 회복의 시대, 세상을 새롭게 할 신천지 하늘문화 봉사활동을 소개합니다.
하늘봉사정신
신천지는 하늘로부터 배운 사랑과 섬김의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합니다.
어둠을 걷어 내고 따스한 사랑을 심자.
찾아가는 자리마다 기쁨과 웃음으로 꽃을 피우자.
세상을 밝히는 빛이 되자.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핍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
이는 하나님이 그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취게 하시며 비를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게 내리우심이니라
너희가 너희를 사랑하는 자를 사랑하면 무슨 상이 있으리요 세리도 이같이 아니하느냐
또 너희가 너희 형제에게만 문안하면 남보다 더하는 것이 무엇이냐 이방인들도 이같이 아니하느냐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마 5:44~48]

유업으로 받은 만물 사랑
우리 서로 이웃을 자기 몸같이 사랑합시다. 저 하늘의 가족들같이 말입니다. 하늘에는 해와 달과 별이 있고 구름과 바람이 있으며 공기가 있습니다.
이 땅의 만물들은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로 살고 있습니다. 하늘은 변함없이 우리에게 생명을 주고 있습니다. 이는 아주 좋은 ‘생명의 봉사 교육’입니다.
이 땅 지구촌의 가족들이 한 분의 조상에 의해 있게 된 것이라면 우리는 다 남이 아닙니다. 사랑합시다.

저 하늘에서 빛과 비를 주지 아니하면 지구촌의 사물은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저 하늘의 변함없는 사랑같이 우리도 서로 사랑하고 도와 상생의 길로 나아갑시다. 우리는 다 같은 하늘 아래 있고 같은 땅을 밟고 있으며, 같은 공기로 호흡하고 있습니다. 서로 사랑합시다.

‘사랑과 봉사’에 대한 신천지인의 다짐
하나님은 원수 된 죄인들을 위해 독생 성자(獨生聖子)를 주셨고, 독생 성자 예수님은 죄인들의 죄를 사하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도 계명을 주셨으니, 곧 서로 용서하고 사랑하라 하셨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지켜야 합니다.

신천지는 만물을 소성시켜 사랑의 나라를 창조하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죄악으로 인해 상처받은 만물들을 무엇으로 소성시킬까요?
요한복음 17:17~19에 진리로 거룩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진리는 하나님의 말씀이며 참 이치입니다. 생명나무 잎은 진리이고, 유업으로 받은 만물을 이 진리 곧 참 이치로 깨우쳐 소성시키는 것입니다.

진리로 소성되는 새 나라는 이전 세계와 같이 저주하고 상처를 주는 것이 아니요, 용서하고 사랑하며 상처를 치료하여 주는 아름다운 천하입니다.

이를 위해 신천지는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초월하고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사랑하심과 같이 만물을 유업으로 받은 신천지도(계 21:7) 하나님같이 그것을 사랑하기 때문이며, 약 재료인 생명나무 잎사귀로 만물을 소성시킴이(겔 47:12, 계 22:1~2) 하나님의 뜻이요 우리 신천지인의 사명이기 때문입니다.

용서와 사랑과 축복, 이것이 구원의 약입니다. 용서하고 사랑하고 축복하여, 말씀과 성령으로 거듭난 신천지가 되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