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믿음으로 말미암는 의는 이같이 말하되 네 마음에 누가 하늘에 올라가겠느냐 하지 말라 하니 올라가겠느냐 함은 그리스도를 모셔 내리려는 것이요(로마서 10:6)

<       신천지 알림       >

이웃사랑 이야기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이웃사랑 이야기

주민과 함께하는 ‘김장한마당 축제’ 열어 (2016년 11월 8일)

2016-12-03조회수 1,002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마태지파 연수 신천지자원봉사단은 연수구가 주최한 ‘2016 김장한마당 축제’에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연수 신천지자원봉사단 뿐 아니라 사회복지기관, 자원봉사 단체, 동 복지위원 등 360여명이 참가했으며 김장김치 1만 500㎏을 관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어려운 이웃 1000여 세대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 김장축제에는 ㈜코마린, 렛츠런문화공감센터 인천연수, 한국가스공사에서 각각 1000만원을 기부했으며 행사에 직접 참여해 김장버무리기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사에 참가한 이종련 메가이벤트봉사단장은 “김장을 담아서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것을 생각하니 보람 있고 뿌듯해 노래가 절로 난다”며 “추운 겨울 맛있게 먹고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연수 신천지자원봉사단장은 “독거노인, 장애우 가정으로 김치가 전달될 때 봉사자들의 따뜻한 온기까지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언제든지 달려갈 준비가 돼 있다. 나눔으로써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순덕 참사랑봉사단 회장은 “배달된 김치를 맛있게 먹을 것을 생각하니 춥고 힘들어도 행복하다. 한 가정당 배당량은 많지 않지만 혼자가 아닌 함께 라는 생각으로 먹고 힘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