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이튿날 백성이 밭으로 나오매 혹이 그것을 아비멜렉에게 고하니라(사사기 9:42)

<       신천지 알림       >

이웃사랑 이야기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이웃사랑 이야기

장암1리에서 ‘두 번째 사랑의 봉사’ 나눔 전개 (2016년 11월 21일)

2016-12-03조회수 1,665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요한지파 여주 신천지자원봉사단은 경기도 여주시 장암1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달 24일 북내면 주암2리 이·미용 봉사활동에 이은 두 번째다.

이날 오후1시 장암1리 마을에 도착한 여주 신천지자원봉사단 소속 미용사 3명, 봉사단원 10명(홍보단장 김미화) 등 13명은 마을회관에 모인 어르신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이·미용을 위한 어르신들이 의자에 앉아 커트를 하고 있는 동안, 다른 켠의 방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손관절 마사지, 다리 마사지, 머리지압 등 봉사단원들의 세심한 손길이 이어졌다. 이들은 어르신들에게 마사지 하는 방법 등을 알려주고, 함께 행동하면서 어르신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여주 신천지자원봉사단장의 진행으로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진행하면서 율동도 하고, 돌아가면서 흥겨운 노래도 부르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나차금(83세)·김수복(87세) 부부는 “함께 머리를 다듬으려고 나왔다”며 “(김수복) 할아버지가 풍을 맞아 몸이 불편하기 때문에 운동도 하고 말벗을 하려고 마을회관에 늘상 나온다. 오늘 (봉사단이) 머리를 다듬어 주니 감사하고 자주 방문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