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나중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마가복음 13:13)

<       신천지 알림       >

하늘문화예술체전의 역사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하늘문화예술체전의 역사

제6회 하늘문화예술체전

2017-03-06조회수 3,325


제6회 하늘문화예술체전


2012년 9월16일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6회 세계 평화·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은 지구촌 인류의 평화를 위해 주최하는 축제다. 하늘문화예술체전을 꾸준히 펼쳐온 신천지는 빛과 비와 공기처럼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하늘의 정신을 따라 세계 평화·광복을 위한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다. 전쟁을 종결하고 의와 사랑의 정신으로 평화를 기원하는 올림픽 정신으로 개최된 예술체전은 특히 이번에 20여만명이 참여하여 세계 평화·광복을 함께 기원했으며, 육계의 전쟁과 영계의 종교전쟁을 끝내고 신들의 축제를 여는 이 체전은 고대 올림픽의 기원과도 일치하며, 하늘의 문화를 완벽하게 표현한 전무후무한 행사였다.



공식엠블런 온 세계를 비추는 거룩한 불꽃 

엠블럼은 거룩한 불꽃과 그로 인해 밝아진 푸른 지구를 주요 이미지로 삼고 있다. 어두운 세계를 밝게 비추는 해, 달, 별 하늘의 빛을 모티브로 한 성화는 지구촌을 빛으로 소성하는 신천지의 이니셜 S, C, J가 담겨 있다. 이 하늘문화의 뜨거운 불꽃이 지구의 중심에서 어두움을 물리치고 전 세계에 평화를 가져올 것이다.


공식마스코트 아리 & 오미 

알파의 ‘알’과 오메가의 ‘옴’을 발음 그대로 표현한 것이다. ‘천지창조’를 의미하는 알파와 오메가가 바로 우리들의 모습으로 탄생했다.


개최지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최대 10만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서 한국을 대표하는 건축가 김수근의 역작이다. 조선백자의 우아한 곡선미를 응용해 외관을 디자인했으며, 스탠드 1,2층을 분리하고 출입구를 54개소로 분산 배치하여 10만 명의 관중이 30분 내에 퇴장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했다고 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