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너희는 정로를 버리며 첩경에서 돌이키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로 우리 앞에서 떠나시게 하라 하는도다(이사야 30:11)

<       신천지 알림       >

성명서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성명서

정치권은 CBS의 술수에 놀아나지 말라!

2017-04-08조회수 229,766



정치권은 CBS의 술수에 놀아나지 말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을 매도하고 고립시키려는 CBS와 기성교단의 치졸한 술수에 정치권은 놀아나지 말라. 왜 정치공방에 신천지예수교회를 끌어들이는가?


 

4년 전 대통령선거에 이어 총선과 대선의 중요고비마다 신천지예수교회를 동원해 특정정치 세력을 도와주려는 것이 CBS의 전략이다. 또한 특정 정치세력은 이를 받아 아무런 검증 없이 신천지예수교회를 사교집단으로 매도하는데 동조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가 왜 사교집단이고 왜 반사회적 집단인가? 교인들을 성폭행하고, 십일조를 강요하고, 교회를 편법세습하고, 살인하고, 폭행하는 기성교단 목사들을 비판하면 반사회적 집단인가?


 

성경은 목사·전도사만 알면 된다’ ‘성경을 많이 알면 교만해진다고 협박하는 기성교단 목회자들을 비판하며 교인들도 성경을 알아야 한다고 주장하면 사교집단인가?


 

정치권은 올바른 검증을 하라. 교계에서 기득권을 지키려는 기성교단의 일방적인 주장에 동조하는 종교편향성에서 벗어나라. 헌법의 가치를 내세워 대통령 탄핵까지 한 국회가 헌법상의 종교의 자유를 최소한이라도 존중하라.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 역시 엄연한 대한민국의 국민이란 사실을 직시하라.


 

민주당 소속 표창원 의원이 SNS를 통해 입에 담기 힘든 허위사실을 들어 신천지예수교회를 폄훼했다. 무슨 근거인가? 신천지예수교회는 최태민 목사가 주도했던 구국기도회에 불나방처럼 모여들지도 않았고, ‘태극기 집회에 교인들을 동원하지도 않았고, 정치인들을 설교단에 세워 홍보하지도 않았다. 또한 특정정치 세력을 위해 언론이란 힘을 이용하지도 않았다. 과연 무엇이 적폐인가?


 

목사에 대한 무조건적인 순종을 강요하는 기성교회를 으로 규정한 것이 기독교인들을 착취한 것인가? 성경에 적시된 구원과 영생이 실재함을 가르치는 것이 기독교인들을 미혹한 것인가?


 

신천지예수교회는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전국적으로 매년 수백 차례의 자원봉사활동으로 국민들과 함께 하고 있다. 이미 수많은 공공기관을 포함한 단체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이미 국민들과 함께 하는 신천지예수교회를 왜 사교집단으로 고립시키려 하는가? 이미 사회의 일원인 신천지예수교회를 왜 반사회적 집단으로 몰아가는가? 누구의 이익을 위한 것인가? 신천지예수교회에 교인을 빼앗긴다고 생각하는 기성교회 목사들과 그 이익을 대변하는 기독교언론의 술수 아닌가?


 

어디에 신앙이 있고, 어디에 말씀이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라. 신천지예수교회가 공개하고 있는 기성교단과의 교리비교(http://www.shincheonji.kr/bl_wordCompareMovie)를 통해 객관적으로 어디가 선인지 직접 판단해보라. 귀 있는 자는 들어보라.


 

 

 

201748

신천지예수교회 성도 일동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