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성명서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성명서

한기총의 신의 실체 이제야 드러났다

2019-12-24조회수 1,722


한기총의 신의 실체 이제야 드러났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가 창조주 하나님을 꼼짝 말라고 하고 까불면 죽인다고 했다. 창조주 하나님은 지상 만민이 숭배하고 존경하는 분이시다.


예수님과 우리 신천지 성도들은 마 13장 24-30절, 38-39절의 증거와 같이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영적 자녀이며, 하나님은 우리 신천지 성도들의 아버지이시다. 왜 우리 아버지를 죽이려 하는가? 


우리나라가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으로 인해 온 세계로부터 마귀 나라로 지적받을까 두렵다.


전광훈은 하나님을 대적한 자요, 신성모독죄와 성령 훼방죄를 자행했다. 한기총은 그 소속 장로교 등이 한때는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고, 그 소속 목사들이 1만 2천여 건이나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았으며, 살인적 강제 개종까지 하였고, 반국가·반사회·반종교적 행위를 한 단체이다. 그 대표회장인 자가 하나님을 죽인다고 하였다.


대표회장 전광훈의 말은 곧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말이다. 전광훈은 한기총을 가지고 지구촌을 떠나라. 아니면, 자발적으로 유황 불못에 들어가든지 하라. 


대표회장 전광훈 산하 한기총 교회와 목사들은 다 같은 신과 사상을 가진 자로 보인다. 


전광훈의 신성모독적 망언에 세계가 떠들고 있다. 안 들리는가?


맹종 신앙인들이여, 하나님을 죽이겠다고 하는 저 한기총에 구원이 있겠는가? 거기서 도망하라. 지금은 신약의 비밀 마지막 일곱 번째 나팔이 불려지고 있다. 



2019년 12월 24일

신천지예수교회 성도 일동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