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사특한 자는 입으로 그 이웃을 망하게 하여도 의인은 그 지식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느니라(잠언 11:9)

<       신천지 알림       >

보도자료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보도자료

신천지예수교회, 광화문에서 한기총 CBS 규탄대회 열어

2017-12-24조회수 3,059


신천지예수교회, 광화문에서 한기총 CBS 규탄대회 열어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24일 서울 세종대로 광화문광장 인근에서 한기총과 CBS의 행태를 비판하는 대규모 규탄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성탄절을 맞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과 바른 기독교인의 자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으며 약 3만 명이 참석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이날 행사에서 모든 국민은 종교의 자유를 가진다는 헌법 제201항을 들어 신천지예수교회는 헌법상 적법한 종교단체임에도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CBS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라고 뒤집어씌우고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CBS는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막무가내 식 일방적 보도를 하고 기자들을 동원해 관공서, 경찰, 검찰, 법원 등을 찾아다니며 신천지예수교회를 음해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까지 방해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지난 2015CBS가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해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 범죄 단체라는 등의 보도를 했지만 법원은 정정 및 반론보도, 손해배상 할 것을 명해 법적으로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 단체가 아님이 확인됐다고 했다.

 

또 한기총과 CBS는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강제 개종을 하며 신앙의 자유를 심각하게 침해하고 인권을 유린하고 있다고 규탄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회장 직을 돈으로 사고팔고 비리와 범죄를 저지르는 한기총과 종교방송을 자처하며 핍박을 일삼고 강제 개종을 조장하는 CBS야 말로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라고 강력 비판했다.

 

규탄 대회 이후 문화 공연 및 대규모 플래시몹 퍼포먼스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송 합창 등으로 성탄절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이날 광화문 행사 외에도 경기도 일산에서 성경 교육 과정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식을 열고 352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