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여호와께서 통치하시니 만민이 떨 것이요 여호와께서 그룹 사이에 좌정하시니 땅이 요동할 것이로다(시편 99:1)

<       신천지 알림       >

전국교회소식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전국교회소식

신천지 천안교회 오픈하우스, “우와~신천지, 보고 또 보고싶어요”

2017-12-20조회수 1,527




신천지 천안교회 오픈하우스, “우와~신천지, 보고 또 보고싶어요”
신천지 예수교 천안교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오픈하우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

신천지 맛디아지파 천안교회(담임 제무겸)는 금번 16일 지역민들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이라는 주제로 오픈하우스를 열어 화제이다. 

아름다운 선율을 자랑하는 관현악 앙상블의 크리스마스 메들리와 실용음악팀의 ‘바람의 노래’라는 공연과 함께 오픈하우스 막이 올랐다. 성전 곳곳에서는 신천지 자원봉사 활동과 여러 캠페인이 담긴 사진전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람은 심장이 뛰는 것만으로도 삶에 대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 이 심장이 의미하는 것은 양심인데, 이 양심은 절대 거짓이나 나쁜 것을 원치 않는다.”는 사회자의 센스있는 멘트와 함께 ‘당신은 공평한 사람입니까?’라는 주제로 한 영상이 방영되었다.   

이어 오픈하우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천안교회 제무겸 담임의 “생로병사의 비밀” 이라는 주제의 강연이 이어졌다. 

이후 신천지 교회에 대한 오해와 편견으로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답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길섭(45·남)씨는 “그동안 CBS방송을 통해 신천지에 대한 왜곡된 사실들에 대한 오해가 벗겨졌다. 성경 말씀대로 바른 신앙을 하려고 이렇게 노력하는데 주변에서 많은 오해가 있어 힘들었을 것 같다. 신천지가 옳다라는 것을 저도 오픈하우스 와서 이제 알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직접 와서 신천지가 진리임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에 방문해주신 큰 스님은 “생로병사의 강의를 듣고 많이 배웠다” 고 전했다. 

천안교회 관계자는 “행복도, 웃음도, 마음 따뜻한 사랑도 찾아올 것 같은 12월, 오픈하우스를 통해 신천지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고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의 모습을 귀로만 듣는 소문이 아닌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보고 듣고 판단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교회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이웃주민들을 위한 마음 따스한 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2018년에도, 다양한 캠페인과 봉사를 통해 천안시민과 하나될 것을 약속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