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갓에 대하여는 일렀으되 갓을 광대케 하시는 자에게 찬송을 부를지어다 갓이 암사자 같이 엎드리고 팔과 정수리를 찢는도다(신명기 33:20)

<       신천지 알림       >

신천지 스피커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신천지 스피커

헌금을 많이 하면 천국 갈 수 있나요?

2016-07-23조회수 13,224



각 종교는 착하고 선한 일 많이 하고, 봉사 많이 하면 극락 천국 간다는 식의 신앙을 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극락과 천국은 어디 있습니까?", "창조주 하나님이 어디에 계십니까?"하고 물으면 어디에 있다고 답하지 못합니다. 또한 환난(患難)때의 피난처가 어디인지도 알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면서 극락•천국에 간다며 충서, 봉사하라는 말은 맞지 않는 것입니다. 살아서 눈 뜨고도 못 가는 천국을 죽은 자가 어떻게 찾아갈 수 있단 말입니까? 종교를 내세워 사람들을 속이고 사욕(私慾)을 채우는 것은 지옥을 자청(自請)하는 행위입니다. 

예수님의 초림 역사 이후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지구촌의 신앙은 어떠한가요? 돈만 주면 목사도 되고 회장도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또 성도들은 하나님과 그 말씀보다 목사의 말을 더 좋아하고 믿습니다. 성도들은 목사에게 충성하고 헌금도 많이 냅니다. 이들은 장로, 권사, 전도사, 집사 등의 사명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교회는 사람에 의한, 사람을 위한 조직체가 되어 버린것입니다. 성경을 본바 '내가 교회에 나간다, 헌금과 기도를 한다.'하여 참 신앙인이 되고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자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약속의 말씀을 깨달아 믿고 마음에 새겨 그 말씀대로 행할 때, 말씀의 본체이신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하나님이 인도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람이 곧 참 신앙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