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이 때에 제자들이 돌아와서 예수께서 여자와 말씀하시는 것을 이상히 여겼으나 무엇을 구하시나이까 어찌하여 저와 말씀하시나이까 묻는 이가 없더라(요한복음 4:27)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신약의 약속된 심판자

2018-01-19조회수 1,812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962



 
     
신약의 약속된 심판자

구약대로 초림으로 오신(약 2,000년 전) 예수님은 심판 권세자에 대해 설명해 주셨다(요 5:20-27 참고). 아버지 하나님께서 아무도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을 다 아들에게 맡기셨다고 두 번이나 강조하셨다.


또 예수님은 마태복음 19장 27-29절에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좇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하리라.” 하셨고, 영생을 상속하실 것을 약속하셨다.


이는 그때 예수님이 자기에 대해 알린 것과 제자들의 장래의 일을 예언으로 알리신 말씀이다. 이 같은 말씀을 하시고 가신 예수님은 다시 재림하실 것과 그때 이룰 것을 말씀하셨으니, 곧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이다. 이때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있고, 전쟁이 있으며, 심판이 있다. 마태복음 24장에서는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주는 자에게 예수님이 자기의 모든 소유를 맡긴다고 하셨고, 계시록 2-3장에는 예수님이 아버지 하나님께 받은 것을 이긴자에게 준다고 약속하셨다.


초림 당시 오신 하나님은 영이시고 예수님은 생육신(生肉身)이었으며, 재림의 예수님은 영이시고 예수님의 사자 이긴자는 생육신(生肉身)이다. 심판 권세를 하나님이 예수님에게, 예수님이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주는 예수님의 사자 이긴자에게 전달한다는 것을 성경은 말하고 있다. 사복음서에서도, 계시록에서도 영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모든 소유를 약속한 목자(이긴자)에게 다 준다는 약속이다. 이를 믿지 못하면 구원받지 못한다. 하나님께서는 창조하신 모든 것을 다 마귀에게 잃고 지구촌에서 떠나 계시는 입장에서, 잃은 것을 회복하기 위해 수천 년 간 마귀와 싸워 오셨고, 사람들에게 말씀(성경)을 주어 이 사실을 알려 오셨다.


사람들이 이 현실을 믿었다면 뜻하신 목적이 속히 이루어졌을 것이다. 하나 사람은 죄로 인해 정신이 죽어 있어 깨닫지 못하였다. 하나님께서 뜻하신 목적은 신약 계시록이고, 이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의 승리로 용이 잡히고 하나님이 6천 년 만에 통치하시게 된다.


용의 통치가 끝나는 이 마지막 때 심판하는 자가 있으니, 신약에 약속한 자들이다.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므로, 영계의 예수님과 그 제자들의 영과 이 땅의 12지파인 육체들이 하나가 되어 약속대로 심판을 하게 되며, 이때의 법은 성경이다.
기록된바 요한복음 12장 48절에 예수께서 “내가 한 이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한다.”고 하셨고, 계시록 20장 12절에는 “누구든지 자기 행위에 따라 책(성경)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받는다.”고 하셨다.


심판 이전에는 사람들이 안일할 것이다. 하나 심판이 시작될 때는 피하지 못한다. 이때의 상벌의 차이는 너무나 크고, 하늘과 땅, 천국과 지옥불, 영생과 영벌이다.


예수께서 누가복음 16장 20-31절에 천국과 지옥을 설명하셨고, 계시록 20장과 21장에 지옥불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다. 하니 죄를 짓지 말고 지은 죄를 회개해야 한다. 진리에서 떠나 당을 짓고(유 1:17-19)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심판하는 날이 눈앞에 가까이 와 있다.


심판권을 받은 영육 이긴자와 12지파는 하늘의 법 성경을 알아야 심판을 할 것이다. 곧 심판이 있게 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