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베냐민 지파의 계수함을 입은 자가 삼만 오천사백 명이었더라(민수기 1:37)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가장 힘들고 어려운 일

2018-01-22조회수 1,819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964



 
     
가장 힘들고 어려운 일

예수님이 하나님께 받은 것같이, 예수님께 영생하는 양식도 받고, 심판하는 흰 돌도 받고,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도 받은 한 사람이 있다. 하나 이 사람도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다. 어떤 일일까? 그리고 그 이유가 무엇일까?


가장 다정했고 사랑했으며 믿었던 사람이 배신 배도하고 적이 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 이 같은 일을 처리하는 것이 힘들고 어렵다. 하나 그는 회개하지 않는다.


심판하기보다, 할 수만 있으면 살려야 한다. 하나 하나님의 뜻에 따라야 하고, 공의 공도를 행해야 하고, 법을 지켜야 한다. 죄를 볼 때 반드시 심판에 부쳐야 한다. 법대로 처리한 후에는 냉정했다는 말이 있을 것이요, 포악하다고 할 것이 아닌가?

 
그토록 동고동락하고 나와 함께 뛰며 역사했고, 동남서북 지구촌 방방곡곡 함께 목숨 걸고 일해 왔다. 한데 같이 일해 온 동료가 지옥 유황 불못에 처해져 영벌을 받는 모습을 또 어찌 보겠는가? 하나 이 사정 저 사정 보다가 하나님과 예수님께, 사적으로 처리했다는 이유로 책망을 받을 것이다.


이 같은 일 처리하기가 힘들고 너무나 어렵다. 그렇다. 범죄한 이들이 자기 죄를 뉘우치지도 회개하지도 않고 감추려고만 한다. 이들의 불법한 이 행동을 고치지 못하면 또 이들이 어떠한 만행을 저질러 하나님의 일에 또 어떤 비난거리가 될 수도 있고, 이 일과 이들의 행위를 무시하면 또 이 같은 행동과 범죄가 발생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때는 어떻게 할 것인가?


금번에 저지른 행동도 그들이 알지 못해 배도한 것도, 위와 처소를 떠나 당을 지은 것도 아니다. 잘 알면서 한 일이다. 해서 더 괘씸하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