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지금 하나님께 들은 진리를 너희에게 말한 사람인 나를 죽이려 하는도다 아브라함은 이렇게 하지 아니하였느니라(요한복음 8:40)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위와 처소를 떠나 배도하고 당 짓는 행위

2018-02-07조회수 526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967



 
     
위와 처소를 떠나 배도하고 당 짓는 행위

예수님의 제자들은 위(位)와 처소를 떠나 배도하고 당 짓는 행위에 대해 엄격히 경고하였다.


성도들의 신앙의 기준은 성경의 말씀이다. 미리 이같이 경고의 말씀을 주신 것은 배도하고 당 짓는 일이 없게 하기 위함이다. 이 사실을 알면서도 위와 처소를 떠나 배도하고 당을 짓는 것은, 아침의 아들 계명성같이(사 14:12), 두로 왕같이(겔 28장) 욕심과 자기가 높아지겠다는 교만으로 인한 것이며, 자기가 주인이 되어 왕이 되고 하나님이 되고자 하는 욕심 때문이다. 이 같은 마음을 가질 때 마귀가 좋아하며 그 속에 들어가므로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마귀 행동으로 변하는 것이다.


“김○○가 위와 처소를 떠났다, 배도했다, 당 지었다.”고 하면, 누가 “그래 맞다.”고 말하겠는가? 그렇지 않다고 이유를 댈 것이다. 하나 이때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도 지키지도 않고 사람과 그 인간적 친절과 그 사람의 말을 믿는 자는 배도자와 하나가 될 것이다. 해서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를 이때에 알 수 있다.


사람을 믿는 것과 하나님을 믿는 것은 다르다. 지금 김○○를 따라 나간 자들이 무엇을 보고 그를 따라 나갔다고 보는가?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자들이 사람의 말을 믿고 따라간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겠는가? 오늘날 성경의 약속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도 육(肉)에 속하여 이를 믿지 않고 떠나간 것이다.


심판 때에는 누구든지 자기의 행위를 따라 책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을 받게 된다(요 12:48, 계 20:12). 물론 약속대로 흰 돌을 받은 자와 그가 세운 12지파장이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을 하게 된다.


이때에 배도자도, 멸망자도, 당을 지은 자도, 거짓말한 자도 심판을 받게 된다. 이를 믿는다면 이 같은 죄는 짓지 않았을 것이다. 이를 믿지 않는 자이기 때문에 서슴지 않고 위와 처소를 떠나게 되었고 배도하고 당을 지은 것이다.


순간적 욕심과 교만으로 인해 심판받아 영원한 형벌 지옥에 들어가게 된다. 이를 아는 목자는 얼마나 안타까워하겠는가? 아무리 깨우쳐도 듣지 않으니 어찌할 수가 없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도 지키지도 않는 것은, 당초부터 신앙의 마음이 아니었고 세상적, 육적으로만 살려고 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지금의 때는 심판 때이다. 이를 계시록은 잘 말해 주고 있다. 이 계시록 성취 때 배도하고 당을 짓는 것은 육적인 욕심과 사적인 주장 때문이다. 만일 이들 속에 하나님의 말씀이 있었다면 배도하지 않았을 것이다. 미혹을 받아도 능히 이겼을 것이다.


해서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경고하기 위해 배도와 당 짓는 일에 대해 소상하게 기록해 주신 것이다. 하니 듣지 못했다, 보지 못했다고 말하지 못할 것이다. 배도한 자들은 당을 지으면서도 잘난 체하고 거룩한 체하고 자기들의 행위를 옳다고 주장하였다. 하나 심판 때는 유구무언(有口無言)일 것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