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곧 멸망시키는 자가 바벨론에 임함이라 그 용사들이 사로 잡히고 그들의 활이 꺾이도다 여호와는 보복의 하나님이시니 반드시 보응하시리로다(예레미야 51:56)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약속의 나라와 민족

2018-02-07조회수 1,833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968



 
     
약속의 나라와 민족

부패한 아담의 세계와 노아의 세계 이후, 아브라함의 자손 육적 이스라엘 모세의 세계와 영적 이스라엘 예수님의 세계가 있었고, 지금은 예수님 재림의 영적 새 이스라엘 곧 약속의 나라 새 민족의 시대이다.


육적 이스라엘이 하나님과 맺은 언약은 율법을 지키는 일이었으며, 영적 이스라엘에게는 새 언약 자유 율법 곧 계시록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것이 법이었다. 이 일이 곧 새 일을 창조하는 것(렘 31:22)이었다.


이 새 일 창조는 두 가지 씨 뿌리는 것과 새 언약을 세우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이를 알린 후 약속의 목자 예수님에게 오사 두 가지 씨를 뿌리셨고, 예수님은 다시 오사 추수할 것을 약속하시고(마 13장) 가셨다. 이는 구약을 이루신 것이다.


재림 때에는 뿌리신 씨의 익은 열매를 거두어 인치시고 12지파를 창조하셨으니(계 7장, 14장), 예레미야 31장 22절의 약속이 이루어진 것이었다.


예수님께서 초림으로 오셔서 유월절 밤 피로써 약속하신 새 언약(눅 22장)의 약속대로, 오늘날 이 피로 사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계 5장), 이들이 죄(마귀)에서 해방된 자들(계 1:5)이며,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도, 재창조도 계시록의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 12지파이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은 약속한 12지파인 이 민족에게 오사 영원히 함께하신다(계 21장). 이것이 약속의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