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시편 34:6)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성경에서 얻은 지식과 깨달음

2018-02-11조회수 1,262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970



 
     
성경에서 얻은 지식과 깨달음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분은 유일신 하나님이시다. 피조물 중 하나가 배도하고 만물을 유업으로 받은 아담을 미혹하여 자기 소유로 삼음으로 피조물인 마귀가 만물의 주관자가 되고 하나님은 떠나시게 되었고, 이때부터 하나님과 마귀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하여 하나님은 피조물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 왔고, 마귀는 본래 자기 것이 아닌 것을 자기 것이라고 거짓말을 해왔다. 이것이 성경의 전쟁이며 역사였다, 하여 하나님은 선지자들로 장래의 일을 예언하셨고, 예언을 이루시어 하나님이 계심과 하나님이 만물의 주인이심을 알려 오셨다.


해서 성경과 종교가 있게 된 것이다. 이를 본 마귀도 가짜 종교를 만들어 혼돈케 하였으니, 이것이 수백 개의 종교가 있게 된 이유이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것을 찾으려고 역사해 오셨으며, 마귀는 거짓말로 자기 것으로 만든 것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역사하고 있었다. 하나 하나님의 책 성경에는 있었던 바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다. 하여 지상의 성도는 모든 경서 중에서 정말로 믿을 만한 증거가 있는 경서를 찾아 그 경서를 중심으로 신앙을 해야 한다.

 
하나님의 참말과 마귀의 거짓말을 구분해야 하며, 하나님은 창조력이 있고 피조물인 마귀는 창조력이 없다. 하여 마귀에게는 예언도 그 성취도 없다. 하나님이 아담의 세계를 끝내시고 노아의 세계를 세우셨으나 그들이 또 죄를 지었고, 노아의 세계를 끝내시고 모세의 세계 육적 이스라엘을 세우셨으나 또 죄가 들어왔다. 그 원인이 무엇일까? 이는 사람의 죄를 해결하지 못함으로 인류 세계가 마귀의 종이 되었고, 마귀를 없애지 못했기 때문에 또 미혹받아 죄를 지어 온 것이다.


해결해야 할 문제는 사람 속에 있는 죄를 없애는 것과 마귀를 없애는 것, 이 두 가지이다. 죄를 해결할 수 있는 자료는 하나님의 씨와 의인의 피이고, 마귀를 잡아 가두어 역사를 못 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진리)로 이기는 일이다. 해서 공중에서도 땅에서도 이김으로 죄와 마귀를 해결할 수 있다.


하여 신도 사람도 이기는 자가 만물을 주관할 수 있다. 진 자는 쫓겨나고, 이긴 자는 새 나라를 창조하여 다스리게 된다. 이김으로 용을 잡아 가두게 되고, 하여 다시는 용(사단)이 사람을 미혹할 수 없다. 만물을 다스리는 자는 사람이고, 사람을 다스리는 자는 주관하는 신이다. 사람은 어떤 신에 속했는가에 따라 그 신의 일을 하게 된다.


하여 하나님의 책 성경에는 참 하나님과 마귀의 행동에 대해 잘 기록되어 있다. 재창조는 ① 하나님의 씨로 나야 하고, ②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되어야 하고, ③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으로 인 맞아야 하고, ④ 재창조의 나라 12지파에 속해야 한다. 이것이 예레미야 31장 22절과 계시록 21장의 새 창조이며, 계시록 7장과 14장의 약속의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이곳에 영계의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사 영원히 함께하신다.


이 이전의 것은 재창조에 들어오지 못한다. 이것이 새 일이며 재창조이고, 재창조된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요, 죄에서 해방된 자이며, 용과 싸워 이기고 용을 잡아 가둠으로 영원한 나라와 민족이 창조된 것이다. 이곳이 천지가 하나 된 약속의 새 나라이다. 이 일에 대해 하나님의 씨와 인 맞은 자는 알 것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