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열방의 길을 배우지 말라 열방인은 하늘의 징조를 두려워하거니와 너희는 그것을 두려워 말라(예레미야 10:2)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신약의 신천지예수교회와 약속의 목자

2018-05-28조회수 1,637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1011



 
     
신약의 신천지예수교회와 약속의 목자

신천지(신천지예수교회)란 무엇이며, 약속의 목자란 무엇을 말한 것인가? 이를 아는 자가 있는가?


이 두 가지를 신약으로 약속하셨다. 이는 모세 율법 시대의 일도 아니요, 예수님 초림 때의 일도 아니며, 지금까지 없었던 명칭과 일이다.


하나 이 명칭이 신약에 있고, 이 명칭을 가지고 나온 자가 있다. 신약이라는 말도, 신천지라는 말도, 약속의 목자라는 말도 새로우며, 이 신천지를 예수교회(신천지예수교회)라고 한다. 성경적인가? 그렇다. 이는 신약에 약속된 명칭이다(계 21:1 새 하늘 새 땅).


기독교 성경 6,000년 역사 중 이 같은 명칭은 이전에 없었다. 약속한 신천지예수교회와 약속의 목자는 무엇을 주장하는 곳인가? 이곳은 예수께서 신약에 약속한 것들을 이룬 것을 보고 증거하는 증거장막 성전(계 15장)이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구약을 이룬 것을 약속의 목자 예수님이 보고 증거한 것같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도 예수님이 신약에 약속하시고 이룬 것을 보고 증거하는 것이다.


예수님 초림 때 새 언약(신약) 하신 것을 2,000년이 지난 오늘날 예수님이 다 이루셨고, 이를 듣고 본 약속의 목자가 증거하는 것이다.


하나 초림 때 모세의 율법만 고집하던 유대인들이 구약과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같이, 오늘날도 예수님의 초림의 역사를 아는 목자들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와 신약을 이룬 것을 믿지 못하고 있다.


하나 초림 때나 재림 때나 믿지 못한 자들은 단 한 사람도 구원받지 못한다. 아담 때로부터 지금까지 지구촌에서 성경 말씀을 안다는 것은 도(道)의 초보에 불과하고, 하나님의 참뜻과는 거리가 멀고 먼 것이었다.


이를 안 바울은 도의 초보를 버리고 완전한 데로 나아가라고 하였다(히 6장). 지금의 지구촌의 목자들은 밤 중의 밤이요 캄캄한 밤이다. 그들이 안다는 것과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과의 거리는 천리 만리 멀고 멀다. 불신자보다도 악하고 무식해졌다. 신앙인이라고 말하기가 부끄럽다. 빛이 어두운 곳에 비취었으나 어둠이 깨닫지 못한다고(요 1:5) 한 말이 이들을 두고 한 말이 맞다.


하나님은 계시록에 대해 가감하지 말라고 하셨다(계 22:18-19). 계시록 5장에는 하나님의 책이 일곱 인으로 봉해져 있고, 천상천하에 그 누구도 아는 자가 없다고 하였다. 이와 같이 지구촌에는 그 누구도 아는 자가 없었다. 이 말은 한 사람도 구원받을 자가 없다는 말이다. 그러나 지상 신앙인들과 목자들은 자기들만이 구원받는다고 하고 있다. 이는 신앙도 진리도 아닌 무지와 거짓말에 불과한 것이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신약의 계시록은 천상천하 그 누구도 알 자가 없었다. 이는 사실이다. 이 계시록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이다. 이 책은 일곱 인으로 봉해졌고, 이 일곱 인을 뗄 사람은 없었다. 하나 예수께서 이기셨기 때문에 일곱 인을 다 떼셨다. 인을 떼고 펼쳐진 책은 천사를 통해 계시록 10장에서 약속의 목자에게 전달되고, 이 책을 받아먹은 목자가 이 말씀 곧 계시록의 전장의 사건을 다 보고 듣고 교회들에게 증거함으로 비로소 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그 실상을 알게 된다. 이 이전은 그 누구도 계시록을 아는 자는 없었다. 이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것을 본바, 먼저는 길 예비 등불의 사자가 출현하게 되고, 다음은 약속의 목자가 추수하게 되고, 다음은 인치는 일이 있게 되고, 다음은 12지파를 창설하게 되고, 다음은 흰 무리 백성을 창설하게 된다.


예수님은 인을 떼고 이루셨고, 약속의 목자는 그 이룬 것을 보고 증거하게 된 것이다. 해서 이 약속의 말씀대로 자기에게 이루어진 자(성도)가 하나님의 가족이요 자손이며,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있는 자이다. 이 외 그 누구도 천국 갈 믿음도 지식도 없고, 계시록의 사건을 아는 자도 본 자도 없다. 하나님이 신약에 약속하신 것은 약속의 나라와 약속의 민족이다. 이 약속의 나라와 민족만이 구원에 이르러 천국에서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님을 모시고 영원히 살게 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