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보아스가 성문에 올라가서 거기 앉았더니 마침 보아스의 말하던 기업 무를 자가 지나는지라 보아스가 그에게 이르되 아무여 이리로 와서 앉으라 그가 와서 앉으매(룻기 4:1)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종교가 말씀한 진리와 비진리의 원인과 그 실체

2018-05-28조회수 1,911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1012



 
     
종교가 말씀한 진리와 비진리의 원인과 그 실체

진리는 하나님의 정통인 참 말씀(계시)이고, 비진리는 마귀가 말한 사이비 거짓말이다. 진리와 비진리를 말하기 전에 왜 이런 일이 있는가에 대해 근본적인 이유부터 알아야 할 것이다.


시초에 천지 창조주 하나님이 계시고, 또 배도한 피조물인 마귀가 있어 자기를 하나님으로 나타내고자 함으로 진리와 비진리가 있게 된 것이다. 영이신 하나님도 마귀도 사람을 들어 자기를 증거하는 것이다. 사람은 집과 밭 같아서 어떤 신, 어떤 씨가 들어감으로 그 들어간 존재에 의해 행동하게 된다. 두 가지 신과 씨에 의한 두 가지 사람이 만나 대화할 때에 상대의 말이 옳고 자기 말의 주장이 잘못되었다고 인정될 때는 상대의 말을 받아들인다. 이렇게 함으로 진리로 비진리를 이기는 것이다.


하나님으로부터 만물을 유업으로 받은 사람이 마귀에게 미혹받아 마귀의 사람이 됨으로 마귀가 사람과 만물을 주관하게 되었고, 하나님은 사람에게서 떠나시게 되었다. 떠나가신 하나님은 있었던 바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셨고, 마귀는 만물을 주관함으로 자기를 하나님으로 사람들의 마음에 심었다. 하여 사람들은 아담같이 마귀의 사상을 믿어 온 것이고, 사람은 자기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잊어버리고 생각조차 하지 않고 있는 것이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도 귀담아듣지 않는 실정에 이른 것이다.


마귀는 사람과 만물을 자기 것으로 차지하였기에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게 방해하는 것이다, 적반하장으로. 해서 하나님은 사실을 알리기 위해 진리를 말씀하시는 것이고, 마귀는 자기 것이 아닌 것을 자기 것으로 거짓말을 하여 자기를 창조주 하나님으로 믿게 하는 것이다.


참 하나님은 창조주이므로 예언하시고 이루신 분이시고 마귀는 피조물이므로 창조의 능력이 없어 예언하고 이룬 것이 없다. 이로써 참 하나님과 가짜 하나님이 드러나는 것이다.


사람은 미련하고 무식하여 옛적 일과 하늘의 비밀을 알지 못한다. 하나 하나님은 옛 비밀한 것을 대적에게 알게 할 수는 없었다, 이룰 때까지는! 또 하나님은 약속의 목자를 미리 말씀하신 것은 하나님과 약속의 목자를 알게 함이다.


하나님이 성경에 많은 것을 비유로 말씀하신 것은 배도한 대적자 마귀가 있기 때문이며, 참과 거짓의 전쟁이 있기 때문이다. 배도한 마귀가 없었다면 성경의 말씀이 필요 없을 것이다. 성경은 하나님과 마귀, 진리와 비진리, 참과 거짓에 대한 심판의 말씀인 것이다.


하여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의 결정적인 것은 성경의 예언 곧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이기게 된다.


하나님이 기독교를 통해 역사하시므로 마귀도 기독교를 통해 역사하게 되었고, 예언과 성취의 말씀과 이룬 실체들의 행위로 하나님의 편과 마귀의 편을 알게 된다. 해서 계시록을 이룬 실체들로 그 소속들을 알게 된 것이다.


신약 성경 계시록에는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가 출현한다고 하였다(살후 2장). 이 세 존재를 아는가? 안다면 누구인지 말해 보라. 참 목자이면 이를 알 것이고, 거짓 목자 사이비 이단이라면 이 실체를 알지 못할 것이다. 계시록의 사건은 이 세 존재들의 사건을 기록한 것이다. 신학 박사 목사들이 ‘이거다, 저거다’ 했으나 거짓말이었다. 거짓말한 것은 거짓 목자이기 때문이며, 마귀 신의 목자이기 때문이다.


계시록에는 계시록을 약속하신 구원자 예수님과 예수님의 사자 곧 약속의 목자가 있다. 예수님은 약속한 계시록을 이루시고, 예수님이 약속한 목자(계 22:16)는 예수님이 이루신 계시록의 실체들을 보고 증거한다. 이 일은 먼저 선민의 배도와 멸망자의 출현이 있게 되고 이 일 후 예수님과 약속의 목자가 출현하여 증거하는 말로 구원의 역사가 있게 된다.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이 약속하신 예언을 나타내고 그 이룬 것을 보고 증거하는 자이다. 하여 약속의 목자는 계시록의 전장의 이루어진 사건 곧 배도와 멸망과 구원의 일을 다 본 자이다. 하여 그 실체들을 다 알고 있다. 이것이 참 목자이며, 참 증거자이며, 약속의 목자이다. 하여 신천지 목자는 이 예언의 실체들 곧 성취된 것을 잘 알고 있다. 알고 싶으면 솔직하게 모른다 하고 와서 배워야 한다.


예수님은 신약에 약속하신 것을 가감 없이(성경대로) 다 이루시고, 약속의 목자는 자기가 본 것과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한다. 그 증거가 성경의 예언대로 이룬 것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맞으면 믿어야 한다. 주께서 이루셨다 할지라도 보고 믿지 못한다면 그 믿음은 헛것이 된다. 이것이 성경이 약속하신 성취와 믿음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