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내가 바로의 마음을 강퍅케 한즉 바로가 그들의 뒤를 따르리니 내가 그와 그 온 군대를 인하여 영광을 얻어 애굽 사람으로 나를 여호와인 줄 알게 하리라 하시매 무리가 그대로 행하니라(출애굽기 14:4)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하나님이 목적하신 약속의 나라와 민족

2018-05-28조회수 2,690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1013



 
     
하나님이 목적하신 약속의 나라와 민족

하나님은 범죄한 아담의 세계와 노아의 세계와 육적 이스라엘의 세계를 홍수와 불로 심판하셨고, 이후 하나님은 새 일을 창조하실 것을 구약 선지자들을 통해 약속하셨으며 이를 예레미야 31장에도 약속하셨다.


모세를 택하여 세운 육적 이스라엘은 열왕기상 11장과 이사야 1장에서 본 바와 같이 하나님의 언약(출 19:5-6)을 지키지 않고 아담같이 범죄하였으므로(호 6:7) 끝내시고, 다시 새 일을 계획하시고 예수님을 통해 이루셨다. 이를 아는가? 봤는가?


창조력이 있는 하나님은 시대마다 예언하셨고 이를 이루셨다. 하나님께서 예레미야를 통해 약속하신 것(렘 31장)과 또 예수님을 통해 약속하신(계시록, 마 13장) 신약의 예언은 각각 예수님 초림 때와 재림 때 다 이루셨다. 이를 아는가? 봤는가?


하나님께서는 맹세하시고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룬다고 하셨고(사 14:24), 다 이루었다고 하셨다(요 19:30, 계 21:6).


하나님께서 예레미야(렘 31장)를 통해 약속하신 새 일 창조(22절)와 두 가지 씨 뿌림(27절)과 새 언약 하실 것(31절)은 예수님 초림 때 다 이루셨고(마 13장, 눅 22:14-20), 재림 때 추수하여 인치시고 12지파를 창조하실 것을 예언하시고(마 13:30, 39, 24:29-31), 이를 이루셨으니(계 7장, 14장) 곧 신천지 12지파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약속하신 새 일이며, 새 나라 새 민족 창조이다. 이들은 육정으로나 혈통으로 난 자들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다(요 1:13). 해서 새 일이고 새 언약이며,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이전 것이 아니다. 이 이전에는 범죄자 아담의 후손으로서 죄를 타고난 죄인이었으나, 새 나라 새 민족은 하나님의 씨로 났고 새 언약으로 된 하나님의 자녀요 가족이다. 이때는 이전 것은 기억되지 않는다.


아담도, 모세 때 이스라엘도 죄의 씨로 난 죄인들이었으나, 약속한 새 일로 이루어진 가족들은 죄 없는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자녀이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와 범죄자의 씨로 된 자가 어찌 같겠는가? 이는 의인과 죄인의 차이이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고, 죄인의 씨로 난 자는 그도 죄인인 것이다.


다니엘 2장과 7장에 영원히 망하지도 않고 그 국권이 다른 사람에게로 돌아가지 않는 영원한 나라가 선다고 하였고, 4복음서에서도 계시록에서도 영원한 약속의 나라가 있게 된다 하였으니, 성경과 하나님이 이를 약속하고 있다. 이 새 나라 새 민족이 오늘날 창조된 신천지예수교회이다. 이때는 용의 시대가 끝나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시대이다.


이 계시록의 약속의 때 외에는 하나님의 나라도 민족도 약속도한 적이 없다. 아담 범죄 이후 6천 년 간은 그 유전자로 된 죄인들의 시대였고, 신약의 새 나라 새 민족의 시대는 하나님의 씨로 난 의인의 시대요, 하나님의 가족의 시대이며, 용이 없는 하나님의 시대이다. 새 나라 새 민족이 있는 이곳은 죽음도, 슬픔도, 탄식도, 고통도 없는 영생의 나라요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천국)이다.


이 나라는 하나님의 씨로 난 사람과 하나님의 영이 하나 되는 사람의 시대가 이루어진 나라이다. 이래서 이 시대는 천국과 영생의 시대요 사시장춘(四時長春)의 시대이다. 하나님은 이를 이루기 위해 6천 년 간 일해 오셨고, 예수님은 자기를 희생시켜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신 것이다. 재창조된 새 시대는 무궁한 시대요, 참으로 송구영신 호시절인 것이다. 이곳이 천국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