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위에 말씀하시기를 제사와 예물과 전체로 번제함과 속죄제는 원치도 아니하고 기뻐하지도 아니하신다 하셨고 (이는 다 율법을 따라 드리는 것이라)(히브리서 10:8)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칼빈 장로교와 신천지예수교회의 다른 점

2018-06-12조회수 931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1015



 
     
칼빈 장로교와 신천지예수교회의 다른 점

예수님이 돌아가신 후 지상에는 가톨릭교가 있었고, 가톨릭교에서 마틴 루터의 종교개혁으로 루터교가 갈라져 나온 것이 개신교의 시초였다. 이후 수많은 개신교 교파들이 생겼다.


이때 칼빈은 제네바에서 권세를 잡은 후 장로교(장로교회)를 세웠고, 자기의 교법에 따르지 않는 자들을 학살했다. 이 장로교가 한국에 들어와서 일제강점기에는 여러 교단들을 설득시켜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게 하였고, 쿠데타 정권의 삼선개헌을 지지하게 하였다. 그리고 장로교 중심으로 한국기독교총연합회(약칭 한기총)를 세웠다. 한기총은 회장직과 목사 안수증도 돈으로 팔고 사고 하였다. 이는 대죄이고 불법이다.


이 한기총은 칼빈같이 자기 소속에 들지 않는 교단은 다 사이비 이단으로 규정하였고, 이단 상담과 개종이라는 명분으로 강제로 끌어다가 강제 개종 교육을 하였고, 인권유린적 개종 교육의 과정에서 부모가 자식을 죽이게 된 일도 발생했다.


이 한기총 칼빈 장로교가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를 사이비 이단,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전국에 유포하여 매장시키려 하였다. 그리고 적반하장으로 자기들이 저지른 죄와 행위를 신천지예수교회에 뒤집어씌워 욕되게 하였다. 약 2,000년 전 예루살렘의 목자가 예수님께 한 그대로였다.


한기총은 신천지예수교회가 자원봉사하는 것도 못 하게 하였고, 현충일 행사도 못 하게 하였고, 조국통일선언문 비석도 세우지 못하게 하였고, 국민 각계각층이 참여하여 만든 대형 손도장 태극기도 가져다가 버렸고, 세계평화운동도 못 하게 하였다.


또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 200여 가지를 다른 뜻으로 왜곡하고 거짓말로 바꾸어 성도들의 마음에 심었다. 성경에(마 13장) 진리는 하나님의 씨이고 거짓말은 마귀의 씨라고 하였으니, 한기총은 마귀 씨를 심어 마귀 자식을 낳은 자이다.


이 말이 사실일진대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 사이비 이단인지 삼척동자도 알 것이다. 하니 이것이 한기총의 적반하장이다. 칼빈교 마귀 목자의 거짓말 씨, 곧 마귀 씨로 마귀 자식이 되는 것이 소원이면 어찌할 수 없거니와, 하나님의 씨로 나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 가는 것에 소망을 둔 신앙인이라면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예수교회의 진리의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야 할 것이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칼빈교 중심으로 이루어진 한기총에게 다음의 내용을 전했다. 신천지와 한기총 중 누가 정통이고 누가 사이비 이단인지, 신약 성경 예언서 중 100가지를 골라 시험을 쳐서 참 정통과 이단을 구분하자고 했다.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고 하였으니(요 10:35) 성경으로 시험을 쳐서 구분하고, 다시는 정치인들과 사회인들이 종교로 인해 혼돈됨이 없게 하자고 제의하였으나, 수 주(數週)가 지나도 아직 답이 없고 서로 안 나가겠다고 한다는 말만 들었다.


신천지는 한기총이 이단이라는 증거를 가지고 있으나, 한기총은 거짓말과 신천지에 대한 핍박 외에는 증거가 없다. 신앙은 성경 안에서 성경 기준으로 해야 한다.


마귀의 씨로 난 마귀의 자식은 천국 못 가고 지옥으로 간다. 성경 66권을 통해, 마귀와 마귀 목자와 마귀 자식들이 하나님께서 보내신 선지 사도들을 얼마나 핍박했고 죽였는지 한기총은 알 것이다.


반국가·반사회·반종교는 한기총이며, 일제강점기에 일본의 앞잡이 노릇을 한 친일파는 칼빈 장로교였다. 이 사실을 고신파에게 물어 보라(* 고신파는 신사참배에 반대하여 장로교에서 갈라져 나갔음). 알 것이다.


마귀는 처음부터 거짓말한 자요(창 3장), 마귀 목자와 마귀 씨(거짓말)로 난 자들은 진리(참말)를 싫어한다. 진리를 믿지 않고 도리어 욕한다. 이것이 마귀의 본성이다.


한때 우리나라에서 휴거(携擧)를 주장하며 교회까지 들고 하늘로 올라간다고 날짜까지 정한 일이 있었다. 이때 온통 전국이 들썩했다. 잘 갔다 왔는가? 이를 주장했던 교회의 목자가 한기총 회장이 되었다. 거짓말 잘 하면 일등 목자인가? 이 같은 한기총이 천국에 가겠는가? 하나님이 받아 주시겠는가? 성경에 약속된바, 천국에 들어갈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나야 하고(마 13장), 추수되어야 하며(계 14장), 인 맞아야 하며(계 7장), 12지파에 등록되어야 한다(계 7, 14장 참고).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아야 한다(계 22:18-19).


신천지예수교회는 신약 성경의 약속대로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었고, 인 맞았으며,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고,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하였다. 수시로 시험을 수십 번 쳐서 인 맞은 사실을 확인 또 확인하였고, 예언의 참뜻과 그 성취된 실체들(배도자들, 멸망자들, 구원자들)을 다 알고 있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언제 어디의 누구에게 오심도 알고 있다. 그리고 지옥 갈 자도 알고 있으며, 심판할 자와 심판받을 자도 알고 있다. 낮과 밤의 자식들이 구분된다. 천국을 택한 낮의 자녀들은 천국으로 가게 되고, 지옥을 택한 밤의 자녀들은 지옥으로 가게 된다. 이 사실을 아는 것이 참 믿음이다. 아멘.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