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저는 그 나라에서 나면서 가난한 자로서 옥에서 나와서 왕이 되었음이니라(전도서 4:14)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6월 2일 워싱턴의 종교연합회에서

2018-06-12조회수 1,026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1016



 
     
6월 2일 워싱턴의 종교연합회에서

나는 이날 처음으로 종교적 이치에 대해 몇 마디 했다. 이유는 종교연합회를 한 곳이 성경 박물관이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수십 바퀴 지구촌을 돌고 돌아도 성경 말씀은 하지 않았다. 하나 나는 이날 성경에 기록된 것과 목자에 대해 말했다. 아담의 행적(行蹟), 노아의 행적, 아브라함의 행적, 모세의 행적, 예수님의 행적을 기록하여 전한 것이 곧 성경이라고 했다.


모세는 신학교를 다닌 적도 세상 신학을 배운 적도 없으며, 그 당시 하나님으로부터 보고 들은 것을 전하고 행한 그것이 곧 성경의 말씀이었고, 예수님도 선지자들도 신학교에서 배운 것이 아니며 그 당시 하나님께서 택하시고 명하신 것을 이루고 전한 것이 성경이었다. 이와 같이 오늘날도 하나님과 예수님이 한 사람을 택하시고 그에게 보여 주고 지시하심으로 그것을 전하는 것이 예수님이 약속하신 목자의 일이다.


참 목자는 신학교에 가서 사람에게 배운 그것을 전하는 것이 아니요, 신학교에 다니지 않았어도 하나님이 택하시고 모세같이 예수님같이 하나님으로부터 듣고 본 것을 전하는 자이다. 하나님도 예수님도 약속하신 일을 이루고 전하게 하신 것이었다(요 19:30 참고). 모세도 신학교나 목사에게 배운 것이 아니요, 직접 하나님으로부터 듣고 본 것을 전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예수님도 누구에게 배운 것이 아니요, 요한복음 5장에 아버지께서 일하시므로 자신도 일하는 것이며, 아버지가 하시는 것을 보고 아들도 그와 같이 일한다 하셨다. 또 요한복음 14장에 자기를 믿는 그 사람도 예수님이 하시는 그 일을 한다고 하셨다.


하나님은 아모스 3장 7절에 하나님의 비밀을 자기 사자에게 보여 주시고 그 일을 하게 한다고 하셨다. 이와 같이 오늘날 계시록을 이루시는 예수님도 택한 목자에게 계시록의 비밀을 다 보여 주시고(계 22:8) 그 사람을 사자로 삼아 교회들에게 보내어 증거하게 하셨다(계 22:16).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의 일을 하라고 하신 예수님이 오늘날 이루시는 계시록의 사건을 보여 주지 아니하셨겠는가? 하나 목자들과 성도들이 들을 귀가 없고 볼 눈이 없으므로, 예수님의 사자는 먼저 지구촌의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루는 일을 하는 것이다. 이 평화의 일 안에는 오늘날 이루는 일인 계시록(예언과 그 성취)도 들어 있다.


하나님은 약속의 목자가 와서 무슨 일을 한다고 예언하셨고(사 52:7), 그 목자 안에 오사 약속한 일을 하게 하셨으니(눅 19:38-42), 약속의 목자 예수님은 예루살렘에 오사 이사야 52장 7절의 약속한 평화를 외친 것이며, 요한복음 14장에는 예수님을 믿는 자는 예수님이 한 일을 그도 한다고 하신 것이다.


예수님은 마태복음 13장에 하늘의 비밀을 자기에게 속한 자들에게는 사실대로 알려주셨고, 외인(外人)들에게는 깨닫지 못하도록 비유로 말씀하셨다. 또 이룰 계시록도 비유로 말씀하셨다. 하여 오늘날까지 그 누구도 아는 사람이 없었다.


하나 약속대로(요 16:25) 이를 택한 목자에게 보여 주시고 알게 하셨다. 그리고 계시록 5장의 봉해진 책을 열어 먹여 주시고(계 10장), 먹은 그 책의 말씀으로 이룬 계시록을 보고 들은 그대로 교회들에게 전하라고 그 목자를 보내신 것이다(계 22:16). 이를 보고 들음으로 복이 있다. 세상에 수많은 선지자들과 목자들과 신앙인들이 약속한 계시록의 실상을 보고자 했으나 보지 못하고 잠들었다. 하나 오늘날 이를(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 보고 들은 자는 참으로 복되도다.


지상 많은 사람들이 이 성취된 계시록을 받아들인다면, 만민이 다 기록된 대로 이 복을 받을 것이다. 아직은 이 세상에 세계를 주관해 온 마귀와 마귀 목자들이 있어 확실한 공표를 하기는 이르다고 보나, 그때가 다가온다. 지금 우리 신천지 성도들이 계시록 성취에 대해 확실한 믿음과 가치관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다. 하나님께서 지구촌을 떠나신 후 이 계시록을 이루시고 지구촌을 통치하시기 위해 애쓰신 마음을 누가 다 알 것인가?


오늘날의 신천지인은 참으로 삶의 가치관을 알고 소망의 세계와 하나님의 소중함을 깨달아, 내세 천국의 필요성을 마음에 담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과 순교의 영들을 맞이할 준비를 착실히 해야 한다. 형식적인 과거의 신앙에 매이지 말고, 하나님과 함께 천국에서 살 수 있는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꿈에도 우리의 소원은 하나님과 천국과 영생이다. 하나님의 성령과 함께 뛰고 뛰자, 상봉의 그날을 위해. 이것(재림의 징조)들을 보거든 주가 문 앞에 이른 줄 알라고 하셨다(마 24:33). 우리는 보고 있다. 눈을 크게 뜨면 보일 정도로 주님이 가까이 오셨다. 아멘.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