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주의 신이 나를 들어 하나님의 신의 이상 중에 데리고 갈대아에 있는 사로잡힌 자 중에 이르시더니 내가 보는 이상이 나를 떠난지라(에스겔 11:24)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천지 창조주 하나님과 천국과 지옥

2018-06-25조회수 1,568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1022



 
     
천지 창조주 하나님과 천국과 지옥

내가 하나님의 도(요 1:1)를 접하고 깨달은 천국과 지옥에 대해 아는 것을 써 본다.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공간은 끝이 없고 측량할 수 없는 대우주이다. 이 대(大)우주공간에 한 분이신(유일신) 하나님이 계시고, 이 하나님이 천지 만상을 창조하셨으니 하나님은 천지 창조주이시다. 그리고 이분은 신령체이시다. 그리고 우주공간 만물들은 창조주의 뜻에 의해 모두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유일하게도 해와 달과 지구는 자기 몸을 회전하면서 해를 돌므로 일(日)과 달[月]과 해[年]가 있어 연한(年限)을 이루고 있다. 밤이 있고 낮이 있으며, 구름이 있고 바람이 불며 비와 눈이 오고, 공기가 있다. 이로 인해 만물이 살고 있다. 참으로 아름다운 지구이다. 이곳이 천국이며 낙원이다.


이후 천국과 지옥이 있게 되었고, 천국 사람과 지옥 사람이 있게 되었다. 이 천국은 어디이며, 지옥은 어디인가? 천지 창조주 하나님은 창조하신 지구촌에서 떠나가셨다. 어찌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는가? 하나 이는 현실이다. 이를 증명하는 것이 하나님의 책 성경이다.


하나님이 떠나신 이 지구촌은 누가 주관하고 있으며, 만물들과 사람은 누가 주관한단 말인가? 창조주 하나님이 계신 지구촌 천국이 왜 무엇 때문에 고통과 괴로움의 지옥같이 되었는가?


참 하나님(요 17:3)은 성경을 통해 인류 사람들에게 있었던 바 사실을 알게 하셨고, 대적으로 인해 비밀로 감추어 둔 것도 있었다.


하나님은 배도한 신과 배도한 아담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었다. 이때부터 하나님은 잃은 것을 회복하기 위해 역사해 오셨고, 죄인이 된 사람은 이를 깨닫지 못하고 도리어 멸망자 편에 서서 대적하였다.


배도한 신과 배도한 아담은 누구인가? 배도한 신은 덮는 그룹(천사장)이었고(겔 28장), 배도한 사람은 만물을 유업으로 받은 하와와 아담이었다. 이때부터 지금까지는 약 6,000년 간이 된다. 죄인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다면 깨달아 회개했을 것이나, 죄인은 마귀 소속이 되어 듣지 않았다(요 8:44-47).


오늘날 신앙인들은 약속하신 하나님과 예수님이 재림하시기를 기다린다. 하나 참으로 하나님과 예수님이 오시면 영접하겠는가? 요한복음 1장 1-13절과 계시록 11장을 본바, 또 핍박을 일삼음으로 계시록 16장과 18장같이 멸망을 받게 된다고 하셨다.


하여 이 계시록 때에는 죄악의 한 시대를 끝내시고 새 시대 새 민족으로 재창조가 시작된다(계 21:1-4). 재창조는 하나님의 씨로 거듭난 자들로 이루어진다. 이때 악을 행한 자들은 단 한 사람도 구원받지 못한다. 이때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 추수되어 인 맞은 자, 12지파에 소속된 자들만 천국에서 살게 된다.


약속한 천국은 회복된 지구촌이 되고, 떠나가신 하나님과 천국은 이 땅에 창조된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에 오사 영원히 함께 살게 된다.


이때 형벌을 받게 되는 지옥 유황 불못은 어디인가?


예수님은 죽었다가 다시 사심으로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지셨다. 하여 죽은 자들에게도 복음이 전파되었다.


지옥이라 하였으니 땅에 있는 옥이며, 유황 불못이라 하였으니 땅속 불못이다. 이 불못에 갇혀 영벌을 받게 된다. 육체는 타서 없어지겠으나, 그 영은 영원불멸이라 하였으니 영원히 불에 타는 괴로운 벌을 받게 된다. 이것이 지옥불이다.


권세를 잡기 위해서 악을 행할 때에는 재미가 있었겠으나, 지옥 형벌 불못에서도 재미가 있겠는가? 이곳은 그 죗값을 받는 곳이다.   

 
마귀 신 곧 악령이 들어간 자들이 순종하겠는가? 진리를 믿겠는가? 도리어 핍박을 일삼을 것이다. 선한 마음으로 영생의 복음을 전했으나 그들은 듣지 않았다. 도리어 하나님의 말씀을 욕으로 여기고 듣지 않았다(렘 6:10). 마귀도 지옥에 있게 되어 뜨거운 형벌을 함께 받게 된다.


어차피 범죄한 이 세계는 두 개로 갈라진다, 천국과 지옥으로. 천국도 지옥도 이 지구촌에 있게 되고, 변질된 만물들은 생명나무 잎으로 다시 소성된다. 이것이 있었던 바 지구촌의 사건이요, 구원이며, 천민과 지옥인이 있게 된 사연이다.


선한 일을 한 자들은 천국에 들어가고, 악한 일을 한 자들은 지옥불에 들어간다. 이것이 심판의 결과이다. 이 심판은 기록된 말씀으로 하게 된다(계 20:12). 이때는 사람의 씨가 아닌, 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로 된 두 존재가 있으니, 그 씨의 아비가 자기를 낳은 자이다. 이는 영의 씨와 영의 아비이다. 이 두 존재가 나누어지는 곳이 지구촌이며, 천국과 지옥이다. 옛것은 끝나고, 하나님의 씨로 거듭난 재창조된 천민만이 존재하게 된다. 아멘.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