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성도용)

누구든지 이 교훈을 가지지 않고 너희에게 나아가거든 그를 집에 들이지도 말고 인사도 말라(요한이서 1:10)

<       신천지 알림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신약의 예언 성취의 실체

2018-06-30조회수 630

link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1023



 
     
신약의 예언 성취의 실체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약속하신 예언은 모세 때 이루셨고, 구약 선지자들과 약속하신 예언은 예수님 초림 때 다 이루셨다. 이와 같이 신약의 예언도 오늘날 이루셨고, 이룬 그 실체들이 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신앙인들과 약속하신 언약을 지켜야 하며 약속한 것을 이루셔야 하고, 신앙인들은 약속하신 것을 이룰 때 보고 믿고 지키는 것이 언약을 이행하는 것이다.


예언과 약속은 말과 글로 하는 것이겠으나, 예언을 이룬 것은 이룬 실체들이 있게 된다. 믿음은 약속한 언약과 그 언약을 이룬 것을 보고 믿는 것이다.


신약에 약속한 언약(예언)이 이루어진 실체들이 누구인지 아는가? 신약의 성취 때는 기록된 예언대로 나타난 3가지 실체들이 있다. 이 실체들은 배도자들과 멸망자들과 구원자이다(살후 2: 1-12 참고). 이때 약속한 예언을 아는 자가 이 예언의 실체들을 봄으로 알게 된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예언하신 것을 모세 때 이루어 그 실체들을 나타내신 것같이, 구약 선지자들에게 예언하신 것을 예수님 초림 때 이루어 그 실체들을 나타내신 것같이, 신약에 예언한 계시록의 사건도 오늘날 그 실체들(배도자들, 멸망자들, 구원자)을 나타내어 각각 자기에게 해당하는 일을 하게 함으로 예언이 이루어진 것이며, 성도는 이를 보고 약속이 이루어진 것을 믿는 것이다.


하나님은 배도의 신과 아담의 배도로 잃은 것을 다시 찾기 위해 6천 년 간 사단과 싸워 오셨고, 이룰 것을 예언하시고 이루어 오셨다. 아브라함과의 예언도 구약 선지자들과의 예언도 이루신 것같이 예수님을 통해 약속하신 신약의 예언 계시록도 때가 되어 오늘날 다 이루시고, 이를 교회들에게 증거하기 위해 자기 사자를 보내셨다(계 22:16).


지상 목자들과 성도들이 참으로 예수님과 그 말씀 예언을 믿는다면, 보냄을 받은 사자를 만나 이룬 계시록의 실체에 대해 자세히 들어 봐야 할 것이다.


이사야가 말한 유대인들같이(사 1장) 만나지도 않겠다, 대화도 않겠다며 외면한다면 구원이 있겠는가?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성전은 본래 하나님의 성전이었다. 하나 예루살렘 성전을 차지한 목자들과 장로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을 받아 주지 않고 예수님을 죽였다. 이 목자들과 장로들이 누구의 소속이겠는가? 마귀의 편이었다.


이와 같이 오늘날 한기총이 또 성전 문을 막고 예수님의 사자를 받아 주지 않고 핍박을 일삼는다면, 한기총의 목자들과 장로들은 누구의 소속이겠는가?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도 믿지도 않는 것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했기 때문이다(요 8:44-47). 회개하고 다시 나기 전에는 구원받지 못하고 심판의 부활로 나오게 될 것이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신약이 말한 배도, 멸망, 구원 중 구원받은 실체들이다.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이다. 확인하라.

첨부파일